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구독하기

유네스코 국제무예센터는 분기별로 발행되는 「ICM News」를 통해 센터소식, 무예에 관한 전문가 및 청소년 기고문, 연관 정보를 전하고 있습니다.
구독신청을 통해 센터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.

제목 [Centre News] 2018 동북아 무예포럼 개최

  • 조회수
    861
  • 작성일
    2018-11-12
  • 첨부

 

유네스코국제무예센터는 유네스코몽골국가위원회와 협력하여 1213일부터 14일까지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2018 동북아 무예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. 몽골, 북한, 일본, 중국, 한국을 비롯한 동북아시아 5개국의 유네스코 관계자와 청소년 및 여성 정책 입안자, 무예 전문가 등이 참여하여 무예 현황과 청소년 및 여성의 무예 참여 확대를 위한 논의를 하게 된다



유네스코국제무예센터주최, 유네스코몽골국가위원주관으로 오는 1213일부터 14일까지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2018 동북아 무예포럼이 개최될 예정이다. 동북아 5개국 (몽골, 북한, 일본, 중국, 한국)의 유네스코 관계자, 청소년 및 여성 정책 입안자, 무예 전문가 등이 참여하여 동북아시아의 무예 현황과 미래, 청소년 및 여성의 무예 참여 확대에 관한 논의를 할 예정이다. 이번 동북아 무예 포럼을 통하여 동북아 지역의 전문가 교류의 확대 및 자료 수집을 위한 지식 공유의 장을 마련하고 여성과 청소년의 무예 참여 정책 개발 및 무예를 통한 동북아 평화체제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.